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매력이 넘치는 대만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동강진

둥강진은 어촌으로, 풍부한 해산물이 넘쳐나는 곳으로, 어 시장에서 벌어지는 경매 현장이 생동감 넘치는 볼거리와 식당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지역입니다.

헝춘진

헝춘진은 산과 호수, 생태의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지역으로 백여 년의 역사가 깃든 상가 건물과 옛 거리가 존재하며, 반세기 이상의 전통 클래식함과 서양의 바로크식 건축 양식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타이완 최남단에 위치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국립공원 컨딩 공원은 변화무쌍한 경관, 풍부한 생태, 쪽빛 푸른 바다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끊임없이 인도하는 최고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주톈향

주톈향은 역사의 풍미가 진한 지역이며 지리적 우수성으로 자연 자원이 풍부해 보다 일찍 발전하기 시작해서 오랜 역사 문화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역사적 유물을 본떠 만든 하가 관 특유의 건물이 구경거리이며 문화 단지, 목재 기차역, 벽화마을이 유명한 곳입니다.

가오슝시 메이농구

가오슝시 메이농구는 타이완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옛정취가 가득한 지역입니다.현지음식의 조리과정과 역사적 유적을 감상할 민속촌 이 있으며,현지인들의 멋진 공예 솜씨를 엿볼 수 있는 종이 우산이 유명한 곳 입니다.

옌수이구

옌수이구는 초기 대만의 4번째로 큰 도시로 옛 이름은 웨징항(月津港). 전 세계 3대 민속 축제로 일컬어지는 연수이 벌집 폭죽 축제가 가장 유명하고, 대만 정부에서는 대만 종교 백경(百景)으로 평가했으며, 호주 Get Lost 매거진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전 세계 최고 10대 축제로 선정함으로써 벌집 폭죽 축제의 현지성과 국제성 모두를 인정받는 곳입니다. 최근 옛 스러운 분위기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로 여행 일정으로 빠질 수 없는 축제일 정도 자주 찾는 곳입니다.

허우비구

허우 비구는 농촌 문화가 강한 지역으로, 대만 장군이(쌀)의 본 고장으로, 이색 농촌 체험이 가능하고 국제 난초 전시회(國際蘭展)가 열리는 등 풍부한 농촌 문화를 보존하고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