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매력이 넘치는 대만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루이수이향

루이수이향은 농업, 축산업과 관광 레저 활동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산 협곡에서 즐기는 래프팅이 있고,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있어, 자전거를 타고 목장의 풍랑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펑린진

펑린진은 동부의 동부의 유일한 슬로시티로 국제 인증을 받은 지역으로 원주민 공연이 유명하며, 간이식당과 전통 시장을 질실 수 있고, 농촌마을의 산책길을 걸으며, 산수를 감상하고 낡은 가옥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청공진

청공진은 타이동현 에서 가장 웅장한 해안 경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태평양의 풍부한 해양 자원과 인접해 있고, 서쪽으로는 수려한 해안 산맥에 둘러싸여 있는 곳 입니다. 매년 7월부터 8월에는 원주민인 아미족의 공연을 볼 수 있고, 감귤 과수원 / 새콤달콤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네이블 오렌지가 유명한 곳 입니다.

타이둥현 츠샹향

황금쌀의 고향 츠샹 향은 황금색 벼로 물든 논밭과 푸르른 연못에서 즐기는 열기구로 유명한 지역으로, 열기구를 타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 좋으며 끝없이 펼쳐진 논밭 사이로 타는 자전거도 일품인 곳입니다.

이란시

이란현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이자, 교육&문화 도시, 일본 식민지 시대 높은 벽돌 수요로 인해 생겨난 벽돌가마는 현재도 보존 중 이어서 일본식 주택이 많고 문화시설이 잘갖춰져 있어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