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이 넘치는 대만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신서구

신서구 인구는 2만 5천명의 산간 마을로 뛰어난 선천적인 자연 환경과 후천적인 여행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쪽을 둘러싸고 있는 산과 어머니의 강(「母親之河」)으로 불리는 다지아 강(大甲溪) 및 그 기류를 통해 얻어지는 수산자원으로 신서구는 다양한 지형 경관 및 생물 종류, 풍부한 산물과 관광자원을 만들어내는 곳 입니다.  수 많은 원화와 각종 농작을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여전히 원시의 산림 자연의 면모를 잘 보존하고 있다. 신서구는 농업과 농촌 자원 운영하여 여행객들에게 농업 체험, 자연생태 체험, 자연 경관 체험, 특색있는 문화 활동 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1년 4계절 모두 여행에 용의하여 각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며, 주말이면 특히 많은 여행객이 관광지를 방문. 특히 「신서구 꽃의 바다(新社花海」로 더욱 유명한 곳 입니다.
  • 꽃의 바다
    꽃의 바다
    드넓은 형형색색의 꽃의 바다를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타이중 산지의 특색 농산품 판매하며, 레저 농업 여행 등 테마를 함께 연결. 산지의 자연 경관, 농업 환경, 지방 농업 문화를 발전시켜 농경 생활과 생태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곳 입니디ㅏ.
  • 버섯
    버섯
    신서구의 품질, 생산량은 대만에서 최고로 뽑히며, 대만을 대표하는 버섯 생산지. 신서구에서 생산되는 버섯의 품질은 매우 훌륭하여 현지의 다양하고 신선한 버섯과 건조 버섯 상품은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이 외에도 여러 버섯 농장에서 버섯 채취 체험 및 버섯 농업 관련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