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월간매거진
“미쉐린 가이드”는 지난 8월25일 공식 Youtube 및 Facebook 채널에 2021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타이베이, 타이중 레스토랑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발표에서, 미쉐린 가이드측은 기존 2021년 평가 대상이었던 타이베이, 타이중과 더불어 2022년에는 타이난 및 가오슝까지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하여 대만의 독특한 문화와 미식의 풍미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는 뜻을 전하였다.
또한, 현재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여의치 않지만, 상황이 더 나아지고 국경이 개방된다면 한국인 관광객들이 대만의 아름다운 풍경 뿐만 아니라 각지에 숨겨진 미식도 함께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보도 링크 : 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098
EDITOR
월간매거진
날씨가 정말 핫한 요즘. 본격 무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날씨만큼 핫한 대만의 핫 플레이스는 어디일까요?
피서 장소부터 놀이공원까지,
뜨거운 여름이지만 당장 대만으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핫 플레이스들을 지금 소개합니다.
EDITOR
월간매거진
6/24~27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21년 서울 국제 관광 박람회"가 진행되었다. 약 3일간 진행된 박람회에서 대만 관광청은 대만 여행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과 대만 관련 아기자기한 기념품 및 대만 여행 정보 책자 공유를 통하여 대만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다시 대만에서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나, 대만 관광청의 캐릭터 ‘오숑’은 귀여운 외모와 춤사위로 많은 참가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EDITOR
월간매거진
5월 7일, KBS 2TV에서 방영된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개그맨 이경규와 중식 셰프 이연복이 대만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돼지고기 덮밥 ‘돈규라이스’를 개발해 우승을 거머쥐었다.
돈규라이스는 대만과 한국의 맛을 섞어 만든 소스로 대만의 돼지고기 덮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 하여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