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월간매거진
이번 겨울은 유난히 몸과 마음이 더 쌀쌀하게 느껴진다.
비록 해외여행은 어렵지만 대만관광청의 “台灣好湯” 이벤트 소식으로
잠시나마 따스한 상상을 즐겨볼 수 있기를 바란다.
“台灣好湯”은 대만관광청에서 2007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이벤트로,
대만의 미식과 온천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힐링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만의 온천 중 19곳을 선정하였으며,
각 온천만의 독특한 매력들은 물론,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들도 함께 소개한다.
EDITOR
월간매거진
“2021년 푸롱 모래 조각 예술 시즌”은 매년 대만 푸롱에서 열리는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이다.
행사에 방문하면 여러 가지 모래 건축물, 조각상 등을 볼 수 있으며, 모래 조각 수업과 대회 등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경험해보자.
EDITOR
월간매거진
2021년 PATA Gold Awards에서 대만관광청은 윈쟈난 빈해 국가 풍경구 관리처(雲嘉南濱海國家風景區管理處)의 “징짜이자오 타일식 염전 석양” 사진으로 마케팅 사진부문 금상을 받았다. 징짜이자오 타일식 염전은 타이난시 복문구 최초의 염전이자 200년 이상의 역사로, 대만에서 현존하는 염전 중 가장 오래된 곳이다.
모자이크 예술과 같이 질서정연한 모습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저녁때가 되면 염전에 노을이 반사되는 모습이 아름다워 많은 사진작가들이 방문하는 촬영지이며, 관광객들 역시 문전성시를 이룬다.
대만관광청장은 사진가들의 다양한 시각을 통해 대만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더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코로나19 종식 이후 대만에 방문해 이를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식 링크: https://www.pata.org/press-release/pata-announces-pata-gold-awards-2021-winners
뉴스 링크: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111
EDITOR
월간매거진
“미쉐린 가이드”는 지난 8월25일 공식 Youtube 및 Facebook 채널에 2021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타이베이, 타이중 레스토랑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발표에서, 미쉐린 가이드측은 기존 2021년 평가 대상이었던 타이베이, 타이중과 더불어 2022년에는 타이난 및 가오슝까지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하여 대만의 독특한 문화와 미식의 풍미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는 뜻을 전하였다.
또한, 현재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여의치 않지만, 상황이 더 나아지고 국경이 개방된다면 한국인 관광객들이 대만의 아름다운 풍경 뿐만 아니라 각지에 숨겨진 미식도 함께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보도 링크 : 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098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