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2021 타이베이, 타이중 미쉐린 가이드”

“미쉐린 가이드”는 지난 8월25일 공식 Youtube 및 Facebook 채널에 2021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타이베이, 타이중 레스토랑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발표에서, 미쉐린 가이드측은 기존 2021년 평가 대상이었던 타이베이, 타이중과 더불어 2022년에는 타이난 및 가오슝까지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하여 대만의 독특한 문화와 미식의 풍미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는 뜻을 전하였다.
또한, 현재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여의치 않지만, 상황이 더 나아지고 국경이 개방된다면 한국인 관광객들이 대만의 아름다운 풍경 뿐만 아니라 각지에 숨겨진 미식도 함께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보도 링크 : 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098

Time for Taiwan 대만여행 온라인 박람회

현재 코로나의 영향으로 전세계 관광시장이 어려움에 직면해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대만은 여전히 적극적인 관광 홍보를 추진하고 있으며, 다시 회복될 국제관광 시장을 위해 일찍이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따라 대만은 현재 디지털 박람회장인 “Time for Taiwan 온라인 대만관”을 기획하여 시공간적 제약을 극복함과 동시에 테마관광과 지역관광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Taiwan is Waiting for You! (대만은 당신을 기다립니다.)”의 슬로건을 내걸은 이번 박람회는, 약 1년동안 운영될 예정이며, 특별히 대만 유명 관광지인 “일월담”을 집중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온라인 전시기간:2021년 9 월 1일부터 1년간
공식 사이트:https://www.tva.org.tw/
정보 링크: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026

베스트 아웃도어 여행

코로나는 많은 이들의 자유와 여행을 앗아갔다. 그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 여행하는 것이 얼마나 귀한 시간이었는지를 깨닫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대만관광청은 “자전거 여행”이라는 테마 여행을 발표함으로써 많은 이들의 여행에 대한 갈망을 치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1.
“그룹 자전거 투어”:
올해 대만관광청이 주최한 “자전거 여행 코스 개발하기” 대회에는 수많은 개인 지원자들과 100여개의 여행사들이 참여했다. 지원자들은 여행사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즐길 수 있는 작은 마을, 아름다운 경치, 문화 예술이 함께하는 자전거 코스를 개발하였으며, 대만관광청은 이렇게 개발된 총 300여개의 새로운 자전거 여행코스 중 가장 우수한 코스를 30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2.
“자전거 타고 마을 여행” :
대만관광청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만의 마을들을 조사하여 “100대 클래식 마을 여권”을 제작했다.
또한, 선정된 마을들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게임인 ”玩翻小鎮(완판샤오전)”를 8월1일 정식 출시하였는데, 매일 로그인하면 재미난 게임들을 즐길 수 있으며 좋은 성적을 기록한다면 상품도 탈 수 있다고 밝혔다.

3.
“자전거 테마 여행” :
관광국은 올해 여러 관광정보(지방 관광 명소, 자전거 코스, 숙박시설 등)를 결합하여 총 16개의 자전거 테마여행 노선을 개발하였는데, 이 노선들은 해변, 강, 산과 숲, 농밭, 섬 총 6개의 테마를 가지고 있다. 여행객들은 좋아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자전거여행을 하며, 자연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자전거 테마여행을 통하여 대만관광청은 코로나 후 많은 분들이 대만을 찾아와 자전거 여행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위 행사 내용은 자전거 여행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https://taiwanbike.taiwan.net.tw/
참고 자료: 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084

대만 국제 열기구 페스티벌

대만 국제 열기구 페스티벌은 매년 여름방학 기간(약 7월경)에 대만 동부에서 개최되어왔다. 2011년 첫 개최 후 현재는 대만레저 활동의 명소가 되었다. 타이동에서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며 화동쫑구(花東縱谷)의 아름다운 경치까지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페스티벌은 유명 여행채널에서 “놀라운 세계 열기구 축제 TOP 12”로 선정되어 해마다 수많은 인파가 이곳 열기구 체험을 하기 위해 루예고지(鹿野高台)에 몰려 든다고 한다. 고공 자유비행, 열기구 전시/공연, 열기구 조종 체험, 그리고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음악회까지 준비되어있어,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해주는 최고의 행사라고 할 수 있다.

타이동 관광 여행 사이트:https://tour.taitung.gov.tw/zh-tw/experience/hot-air-balloon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