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2021 푸롱 모래 조각 예술 시즌

“2021년 푸롱 모래 조각 예술 시즌”은 매년 대만 푸롱에서 열리는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이다.
행사에 방문하면 여러 가지 모래 건축물, 조각상 등을 볼 수 있으며, 모래 조각 수업과 대회 등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경험해보자.

2021 윈린 국제 인형극제

윈린은 대만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대만의 현(縣)으로 분류된다.
잘 보존 된 인형극 문화는 “인형극의 고향"이라고도 불리기도 한다.
윈린현은 매년 “윈린 국제 인형극제”를 개최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국제 예술 행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대만의 인형극은 사람의 형태를 한 인형이 무대 위에서 다른 인형들과 함께 연출하는 공연이며 인형극을 처음 본 관객도 쉬운 내용과 간단한 연출로 누구나 쉽게 감상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9월 TV 프로그램 – 세계 테마 기행

9월16일 “EBS 세계 테마 기행”꽃중년 길을 나서다 편에서 대만의 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되었다.
요리 연구가 신계숙 교수와 함께 대만 길거리 음식부터 맛집까지 다양한 대만 음식 세계로 함께 빠져보자.

9월 온라인 강연 – 사이선

9월30일, 대만 관광청은 인플루언서 사이선의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 타이완 여행 코스를 제작하는 “그 대만의 버킷리스트”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사이선은 방송을 통해 여러 유형의 대만 여행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아직 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은 대만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시보기로 관람해보자.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